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보호와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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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방침은 2018년 3월 1일부터 시행 됩니다.

1. 총칙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4. 개인정보의 제공 및 취급위탁
5.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9.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한 안전성 확보조치
10.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담당 부서
11.의견수렴 및 불만접수
12.고지의 의무
13.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방침



1. 총칙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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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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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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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수집방법 : 위탁사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DM 우편발송 업무 (고지서 및 안내장)

4. 개인정보의 제공 및 취급위탁

회사는 개인정보를 3.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지 않습니다.

  가. 취급위탁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나 위탁사의 동의없이 정보를 외부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사의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나. 제3자제공
  회사는 제3자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5.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위탁받은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바로 파기되어집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완전삭제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암호화
  회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으며, 최신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새로운 보안기술의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등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위한 관리적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담당 부서

당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시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때에는 당사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하겠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윤택근 이사
  전화번호 : 02-818-7755
  팩스 : 032-581-8726

11. 의견수렴 및 불만접수

  -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분쟁조정위원회,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통신위원회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인터넷범죄수사센터 (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5.통신위원회 (www.kcc.go.kr/02-750-1788)

12. 고지의 의무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1년 10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13.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방침
 당사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방침을 수립하고 이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당사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관리되고 있는지를 정보주체에게 알려드리며 기타 세부방침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본사 방문하여 내부규정에 타당할 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3.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 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을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증거확보, 자산보호

     13.2. 설치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대수 : 40대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 출력 및 봉입 관련 작업장, 전산관련 사무실, 현장 및 이동통로

     13.3. 관리책임자 및 접근 권한자
           관리책임자 : 윤택근 이사
           연락처 : 02-818-7755 / tkyun@form.co.kr

      13.4.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파기방법
            촬영시간 : 24시간
            보관기간 : 촬영일로부터 3개월
            보관장소 : 서버실내 서버랙 보관운영하며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 복구 불가능한 파쇄 및 파기를 합니다.

      13.5.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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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 장치 등을 설치하고 있습니다.